1 Followers
26 Following
trialmarble65

trialmarble65

SPOILER ALERT!

한국콜마는 건강약품과 함께 복용량을 줄이고 맛을 개선한 대장내시경 검사용 장 정결제(장 세척제) 개량신약을 개발했다고 6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6일 차세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프라잔(Fexuprazan)에 대한 국내 3상 임상 데이터를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육체적인 작업을 반복적으로 진행하거나 오래 앉아서 생활하는 경우에는 자세가 바르지 않은 상태로 굳어지고 신체 변형을 유발한다.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유행에 대비해 전국 1000여 곳에 호흡기 전담 클리닉을 운영하기로 했다.
image
동국제약이 매년 실시해 온 마데카솔 마케팅 행사를 취소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관련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충분한 수면은 가장 손쉽게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이다.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확산되던 올 2월, 후베이성 우한에 병원 두 곳이 공사 시작 약 열흘 만에 문을 열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 세계에 빠르게 확산하면서 바이러스에 유전자 변이가 발생할 가능성을 우려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조선왕조실록을 뒤지다 보면 선조만큼 침을 많이 맞은 임금도 찾아보기 힘들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1일(현지 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렘데시비르에 대한 긴급사용을 승인했다.
원격 의료는 원격 모니터링과 원격 진료로 나뉜다.
해외 각국은 원격 의료를 산업전략 관점에서 적극 육성하고 있다.
올해 2월 서울 은평성모병원에서 오십견(어깨관절 유착성 관절낭염) 수술을 받고 퇴원한 정모 씨(64)는 한동안 마음을 졸였다.
GC녹십자아이메드는 오는 4일 서울 중구 소재 을지트윈타워에 2호점 강북 의원을 개원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1일 밝혔다.
메이저사이트추천 (녹십자홀딩스)는 전자의무기록(득) 솔루션 업체인 유비케어가 김인채 신임 전략기획실 상무를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종근당이 약 1000억 원 규모 국내 보툴리눔 톡신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렘데시비르가 치료 기간을 31% 단축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렘데시비르가 치료 기간을 31% 단축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방의 한 대학병원 의사가 응급실에 실려 온 환자의 치료 중 숨진 모습 등을 촬영한 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임신한 여성이 열악한 근무 환경에서 일하다 태아 건강에 손상이 생겼다면 업무상 재해에 해당한다는 대법원의 첫 판결이 나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가 최근 10명 안팎대로 잦아들면서 사람들의 외부 활동이 조금씩 시작되는 모양새다.
환하고 예쁜 미소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힘이 있다.
척추관협착증은 노년의 건강한 삶을 위협하는 대표적인 척추 질환이다.
무릎연골연화증은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분산하는 연골이 비정상적으로 부드러워지면서 점차 닳는 현상을 말한다.
<<국내 주요 기업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전폭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메이저놀이터추천 코 보습제 비사진을 리뉴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28일 밝혔다.
한미약품이 올해 1분기 10% 넘는 영업이익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수익성을 크게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평발은 일반적으로는 오래 걷거나 뛸 때 발이 쉽게 피로해지고 통증이 와서 평발이 아닌 사람보다 운동 능력이 떨어진다.
나이가 들면 뼈도 근육도 약해지기 마련이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운동량이 급격하게 줄어들었다.
갑상샘암(갑상선암)은 흔히 착한 암이라고 불린다.
연세대 의과대학 부속 용인세브란스병원(병원장 최동훈)이 위치정보를 감염관리에 활용한다고 밝혔다.
서북부 첫 대학병원으로 지역밀착형 거점병원을 표방한 가톨릭대 은평성모병원(병원장 권순용)이 1주년을 맞았다.
60대 여성 김모 씨는 5년 전 폐암 진단을 받고 표적치료제로 암 치료를 시작했다.
동아제약은 이사회 승인을 거쳐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의사협의기구 사회적가치위원회를 신설했다고 27일 밝혔다.
비만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중국 병원의 브랜드 도용 다툼에서 승소했다.